엠플러스에프엔씨 - 로고

대표이사 인사말

엠플러스에프엔씨(주)가 꿈꾸는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FROM. CEO

군인공제회 엠플러스에프엔씨(주)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존경하는 군인공제회 엠플러스에프엔씨 고객 여러분!
한결같은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엠플러스에프엔씨는 軍(군) 식생활 개선과 군수품의 질적 향상을 위해 1984년 군인공제회 직영사업소로 설립된 군수물자 생산 전문 회사입니다. 국가발전에 부합된 국군장병들의 의·식·주를 개선하기 위해 의류, 식품, 제화 회사를 설립하여 40여 년 동안 변함없이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2015년 12월, 경영 효율화를 위해 각각 운영중이던 의류, 식품, 제화분야의 3개 회사를 통합하여 군인공제회 산하 법인체인 엠플러스에프엔씨(M⁺ F&C)로 전환하였으며, 통합된 회사는 시너지 효과로 더욱 탄탄한 조직력과 역량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① 의류사업은 고객인 장병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숙련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신기술과 신소재를 적극 도입, 고객 맞춤형 전투복, 침낭류, 전투조끼 및 천막류 등 30여 품목을 생산 및 납품해오고 있습니다. 특히, 전장상황과 미래 전투양상에 부합된 피복류 개선을 위해 첨단소재를 활용한 전투복, 방한복, 기능성 침낭, 난연 동내의, 개인천막 등에 대한 품질개선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② 식품사업은 100% 엄선된 국산콩을 원료로 HACCP 인증 시설에서 두부류(포장두부, 순두부, 연두부)를 생산하여, 국군 장병들의 안정적 급식운영과 건강한 식단운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강원도 몰’에도 두부류 제품군을 입점하여 학교급식 등 더 많은 고객들에게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③ 제화사업은 숙련된 기술과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의 경량화와 착화감, 통기성 및 내구성을 강화한 제품을 생산하여 왔습니다.

엠플러스에프엔씨(M⁺ F&C)는 국군의 전력증강과 장병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설립되었고, 그 책임을 다한다는 자부심으로 ESG 경영을 실행하면서 변함없이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신뢰와 정직으로 보답하는 고객중심의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군인공제회 엠플러스에프엔씨(주) 대표이사